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제이제이랩

close open

CS CENTER

  • 070-7686-5145
  • OPEN
    AM 09:00 ~ PM 06: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국민은행 097637-04-011297

    HOLDER : 홍두현(제이제이랩)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RECENTLY VIEW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번호 제목
          9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시 타인 명의로 입금한 경우   
          • 답변
          • 주문 과정에서 기재한 사용자와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에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꼭 주문자명으로 입금부탁드립니다.


            주문자와 입금자의 명의가 다르신 경우에는 저희 질문/답변 게시판 혹은 고객 센터(070-7686-5145)를 통해 연락주시고,

            주문번호와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주시면 입금 여부 확인 후 주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이제이랩

          8 [상품관련] 제품이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 답변
          • 사용 중 다음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즉각 사용을 중단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요.

            •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 오름, 가려움 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단, 피부트러블로 인한 사유시 트러블 발생을 확인할 수 있는 얼굴의 사진(전체, 부분)과 의사 소견서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제이제이랩


          7 [환불요청] 주문 환불이 거절되는 경우   
          • 답변
          • 제이제이랩몰에서는 공정위 표준약관을 준수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이용하시다 불편하시면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지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따른 취소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배송받은 상품을 사용하여, 포장 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상품 라벨 등을 분리, 제거, 훼손한 경우

            -제이제이랩

          >> [주문취소] 주문 취소가 거절되는 경우   
          • 답변
          • 제이제이랩몰에서는 공정위 표준약관을 준수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이용하시다 불편하시면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지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따른 취소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배송받은 상품을 사용하여, 포장 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상품 라벨 등을 분리, 제거, 훼손한 경우

            -제이제이랩

          5 [주문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제이제이랩몰에서 구매한 제품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취소인 경우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미개봉 제품만 취소 가능합니다.

            (구매금액에 따른 무료배송인 경우 초도 택배 비용을 포함한 반품 택배 비용이 부과되며, 배송 비용을 별도로 결제해 주셔야합니다.)


            상품의 결함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 택배비용은 제이제이랩에서 부담합니다.


            배송 받은 상품에 증정 상품이 있는 경우, 해당 증정 제품도 함께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제이제이랩

          4 [환불요청] 주문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제이제이랩몰에서 구매한 제품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미개봉 제품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금액에 따른 무료배송인 경우 초도 택배 비용을 포함한 반품 택배 비용이 부과되며, 배송 비용을 별도로 결제해 주셔야합니다.)


            상품의 결함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택배비용은 제이제이랩에서 부담합니다.


            배송 상품에 증정 상품이 있는 경우, 해당 증정 제품도 함께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제이제이랩

          3 [회원정보관련]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 답변
          • 회원정보수정은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필요하며, '[Mypage]'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및 배송과 연관된 '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변경되신 경우 해당 정보는 반드시 가장 최근 정보로의 수정을 권유드립니다.

            -제이제이랩

          2 [회원정보관련] 회원 정보(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답변
          • [LOGIN]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을 선택하세요.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이름, 이메일 혹은 이름, 아이디, 이메일를 확인해주시면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으로 회원정보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도움을 요청하십시요.

            이메일(support@jjlab-cosmetic.com)을 주시거나 전화(070-7686-514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제이제이랩


          1 [주문결제] 비회원 구매시에도 적립금이 지급되나요?   
          • 답변
          • 제이제이랩몰에서 지급되는 적립금은 회원에게만 지급되며, 비회원 고객님에게는 구매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적립금혜택과 할인행사 및 각종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이제이랩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